급상승 뉴스

이경규 마장면 오늘부터 편의점에서 만난다.

천상연짱 2019. 11. 16. 16:06
반응형

이경규님의 마장면이 오늘 핫뉴스로 떠올랐네요.

처음 "마장면이 뭐지?" 사진으로 봐도

전혀 생소한 음식이

'CU편의점'에서 오늘 16일 출시된다고하여

이경규님의 마장면을

오늘 블로그 소재로 써봅니다.

이경규 MC, 개그맨

소속사 코엔스타즈

가족 배우자 강경희, 딸 이예림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수상 2014년 SBS 연예대상 대상

2010년 KBS 연예대상 대상

2005년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이경규님의 인스타그램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이경규(@inandinpictures)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67.2천명, 팔로잉 5명, 게시물 53개 - 이경규(@inandinpictures)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이경규 '마장면', 오늘(16일)부터

CU편의점서 출시...

2019년 11월 16일 부산일보중

이경규는 '꼬꼬면'에 이어 '마장면'이라는

또 하나의 히트작을 탄생시킬까?

방송인 이경규가 만든 '마장면'이 16일

편의점 CU에서 출시된다.

지난 2011년 '꼬꼬면'으로 돌풍을 일으킨바

있는 이경규는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을 통해 '마장면'이라는 새로운 상품을 개발해냈다.

그 당시 꼬꼬면 구해서 먹기도 힘들 정도의 라면이었는데 꽤

오래가긴했죠~

나의 생각

이경규는 새메뉴의 개발을 위해 '미식천국'

#대만을 찾아 #담자면,마장면,#곱창국수,#거위국수등

온갖 면요리를 섭렵했다.

이 가운데 마장면의 맛에 빠진 이경규는 대만에서

배운 조리법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재료를 첨가했다.

탁월한 맛과 함께 한국에서 쉽게 볼수 없는

이색적인 메뉴라는 점에서

평가단의 호평을 이끌었다.

중국식 비빔 자장면인 마장면은 #동파육과 수란

,#마장소스, #목이버섯등을 곁들여

먹는 음식이다.

보지도 먹어보지도 못했지만

한번쯤은 맛보고 싶다.

나의 생각

15일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이경규가 첫 우승을 거머쥐면서

마장면은 이 프로그램의 첫번째

편의점 출시 메뉴로 선정됐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6명의 연예인이

자신만이 알고있던 레시피를 공개하고,

이 중메뉴 평가단의 심사를

통해 승리한 메뉴를 방송 다음날 전국

CU편의점에서 출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출시 메뉴 수익금은 결식아동 지원 사업에 기부된다.

수익금이 #결식아동지원사업에 기부된다고 하니 의미가 있어
꼭 한번은
먹어보고 싶네요~
아마도 편의점 가면 없겠지?ㅠㅠ

나의 생각

이경규의 '마장면'은 16일부터 #CU편의점을 통해

구매할수 있다. CU앱을 통해 1일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예약 구매'도 가능한데 16일

판매분은 방송후 순식간에 매진됐다.

'#꼬꼬면'의 위력을 알기에
충분히 그러고도 남을거에요~

나의 생각

보기만해도 입맛이...쓰읍~이게 마장면이네요~

편의점용 마장면이랍니다.


나의 생각

이경규님은 역시 살아있는 전설이십니다.

다른 개그맨들과 코메디언분들은

이제 어디서 무엇을 하고 계시는지

모르는데 꾸준히 활동을 하시는데다

사업적으로도 감각이 정말 탁월 하신듯 합니다.

이 글을 보면서도 가장 궁금한거...

빼놓을수 없는게 있죠?

바로 어떤맛인가와 가격~

아직 먹어보질 못했기에 기사 올라온것만

보면 고소한 #땅콩소스에 비벼먹는 대만식 면요리이고

사진을 보면 일반 짜장면과 비슷한거 같네요~

가격은 3200원이라고 하니 한번쯤 먹어보기에

적당한 가격이라 봅니다.

편의점에서 보이면 얼릉 맛을 봐야겠네요~


신상출시 편스토랑

 

규익점, 이경규! 드디어 찾았다 ★마장면★

신상출시 편스토랑 | 규익점, 이경규! 드디어 찾았다 ★마장면★

tv.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