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상승 뉴스

장영란인스타그램,60.8kg 인증..다이어트 선언!

천상연짱 2021. 5. 28. 17:36
반응형

'한의사♥︎' 장영란,

60.8kg 인증..뱃살 충격에

다이어트 선언!

 

[OSEN=박소영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60kg 몸무게를 인증했다.

 

장영란은 2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러니 앱을 못 끊지. 세상 잘 나왔네요.

근데 앱으로도 뱃살은 감출 수 없네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60.8kg 몸무게를 인증한 사진이 단연 돋보인다.

 

이어 그는 “오늘부터 다이어트 하려구 운동 끊었어요.

다시 한번 마음 다잡고 해볼께요. 아니 우리

인친님 같이 해봐요. 올 여름 다같이 비키니 사진

#가즈아아아”라며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진짜 다이어트 에스블랙다이어트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진짜 다이어트 신제품 에스블랙 프라임 출시! 일반인도 다이어트 가능합니다. 김완선의 다이어트 비법 공개! 혼자가 힘든 당신을 위한 1:1 맞춤관리! 다이어트 전문 매니저

iryan.kr

그리고는 “피드에 또 아무말 없이 얼렁뚱땅

넘어 가면 또 운동 중간에 포기한걸로 알기요.

아니야 이번에 포기란 없다. 해볼께요.

아니야 포기할 수도 #아아운동은힘들어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체력을 위해 #다시도전”이라고 다짐했다.

 

2009년 한의사 한창 씨와 결혼에 골인한

장영란은 2013년 첫째 딸 한지우,

2014년 둘째 아들 한준우를 낳았다.

이들 부부는 SNS를 통해 11년째 깨볶는

일상을 자랑하고 있다.

 

 

손연재가 선택한 단 하나의 다이어트! 리프레쉬 다이어트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고민말고, 리프레쉬 다이어트! 출시 6일만에 1차 완판 완판 감사 한정 이벤트 EVENT 01 세트 구매 시 리프레쉬 다이어트 1개월분 추가 증정 EVENT 02 상담 시 최대 할인

iryan.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