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상승 뉴스

장정윤 알토란 작가-김승현 예비신부

천상연짱 2019. 12. 2. 18:03
반응형

오늘의 급상승 뉴스는 MBN에서 방영하는
알토란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김승현님의 예비신부 장정윤작가님이
급상승 뉴스에 올라왔네요.

 

알토란

편성 MBN 2014년 10.19~방영중

(일) 오후 10시50분

 

알토란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알토란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김승현 탤런트,영화배우

출생 1981년 3월 18일

신체 184cm, 74kg

학력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 학사

데뷔 1997년 잡지 '렛츠' 모델


 

'알토란'김승현, 예비신부
장정윤 작가 얼굴 공개

2019년 12월 2일 데일리안 기사중

배우 김승현이 예비신부인 '알토란'의 장정윤

작가의 얼굴을 공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N '알토란'의 오프닝에서는

한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승현은 "2019년 가장 잘한 일은 '알토란'에

출연한게 아닐까 싶다. '알토란'에서 어여쁜

짝을 만날수 있어서 올 연말은 따뜻하게

보낼수 있을듯 하다.

'알토란'가족 시청자 여러분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청첩장 사진이

공개됐다 김승현은 예비신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다.



김지민은 "(장정윤 작가가) 앞에서

되게 좋아한다.얄미워"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알토란'을 통해 인연을 맺은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는 내년 1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나의 생각

예전 살림하는 남자들에 등장했을때
아주 오랜만에 보는구나 생각하면서
또한 다 큰 따님이 있었다는 사실에
조금 놀랐을때가 얼마 안된거 같았는데
이제 좋은 짝을 만나 새로운 가정을
꾸리신다는것에 축하드립니다.


살림하는 남자들 보면서 따님과 갈등도
겪던 모습을 보고 어느때서부터인가
제가 바빠지면서 못보았는데 이제는
따님과도 잘 지내시나 봅니다.



그리고 가장 궁금했었던...
"왜 혼자였을까?" 궁금했었는데

 

 

탤런트 김승현 부인 결별 이유는 오해 때문? ”나이 20에 딸 출산 기자회견, 일 다 끊겼었다”

▲탤런트 김승현과 딸(사진=ⓒ김승현인스타그램) 14일 ‘살림하는남자들2’가 방영되며 김승현 부인에게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앞서 ‘본격 연예 한밤’에 출연한 김승현은 과거 인기 절정이던 시절, 딸 출산 기자회견 후 심경을 고백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날 김승현은 “기자..

www.anewsa.com

이런 사연이 있었는지도 몰랐다가
오늘에서야 기사를 뒤적거리다 알게 됐네요.

여튼 지나간 일은 지나간 추억으로 묻고,
앞으로 시작될 새로운분과의 사랑은
오래오래 이어 가길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