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상승 뉴스

지게꾼 체험! 주우재, 긴장과 부담을 느끼다!

천상연짱 2024. 11. 2. 19:46
728x90
300x250

주우재, 북한산 지게꾼 체험에 긴장했다!

지게꾼 체험! 주우재, 긴장과 부담을 느끼다!

320x100


주우재가 북한산 지게꾼 체험에 도전하면서 긴장감을 드러냈다. 11월 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주우재와 이이경이 북한산의 지게꾼 역할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이번 체험에서 그들의 반응과 경험은 어떤 것일지 함께 살펴보자.

 

북한산 지게꾼 체험 시작

지게꾼 체험! 주우재, 긴장과 부담을 느끼다!1

아침 5시 30분,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는 북한산 구기매표소에 도착했다. 제작진은 “형님 두 분은 택배 배달이 힘든 홍천 방내리에 가셨다. 서울에도 배달이 힘든 곳이 있다”며 북한산 지게꾼을 소개했다. 이 말을 들은 주우재는 긴장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북한산 지게꾼 역할을 맡게 된 그들은 과연 어떤 도전을 하게 될까?

 

북한산 지게꾼의 역할

지게꾼 체험! 주우재, 긴장과 부담을 느끼다!2

 

북한산 지게꾼은 두 발로 북한산의 가파른 고개를 넘어 산 속 절에 물건을 배달해야 하는 역할이다. 해발 약 660m의 절까지는 3km를 가야 한다는 말에 주우재는 “말이 3km지. 저희가 흔히 아는 청계산도 맨몸으로 겨우 오르는데”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의 긴장감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산을 오르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던 주우재는 그만큼 부담감을 느끼고 있었다.

 

무게에 대한 고민

보통 지게꾼은 45kg의 물건을 지고 오르는데, 이이경은 “미주나, 진주를 업고 등산하는 거다”라고 놀라움을 표현했다. 이날 배달할 물품의 총 무게는 85kg으로, 지게꾼은 45kg을 맡고 나머지는 이이경과 주우재가 나눠서 메기로 했다. 박진주와 이미주는 오후 배달에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는 역할을 맡았다. 이 과정에서 주우재와 이이경은 서로의 무게 감각과 체력을 시험하게 된다.

 

지게를 메고 느끼는 고난

 

산에 오르기 전, 주우재와 이이경은 지게에 물건을 싣고 그 무게를 경험해 보았다. 주우재는 14.5kg의 세제를 올린 지게를 메고 겨우 일어섰고, “이걸 메고 3km를 가야 한다고? 이거 못해. 미리 선언하겠다. 시청자 여러분 죄송하다. 저는 중도 포기하겠다”라고 솔직한 감정을 드러냈다. 그의 말에서 느껴지는 부담감이 인상적이다. 주우재는 자신의 한계를 직시하며, 대중에게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반면 이이경은 20kg을 메고 가뿐하게 일어나 “이 상태에서 하나 더 올려주실 수 있나. 느껴보겠다”라고 요청했다. 세제를 추가해 25.5kg이 된 지게를 메고 이이경은 “딱 좋다. 버텨 봐야지”라고 강한 면모를 보였다. 이이경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주우재와 대조를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이들은 서로의 체력과 정신력을 시험하는 재미있는 장면을 만들어냈다.

 

 

'놀면 뭐하니? 252회', 딸 바보 아빠들의 유쾌한 배달

이번 '놀면 뭐하니? 252회'에서는 유재석과 하하가 아빠 마음으로 특별한 배달 작전을 펼칩니다. 강원도 산골마을 어린이를 위한 감동적인 이야기, 놓치지 마세요!'놀면 뭐하니? 252회' 유재석과

amtsori.tistory.com

 

체험의 시작

 

주우재와 이이경은 드디어 북한산 지게꾼 체험을 시작했다. 가파른 경사와 힘든 체력 소모는 두 사람에게 큰 도전이 될 것이 분명했다. 주우재는 “이제 시작인데 벌써 힘들다”라며 중도 포기를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이경은 “이 정도는 해낼 수 있다”라며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려 했다. 그들의 대화는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며, 긴장감을 덜어주는 역할을 했다.

 

산을 오르며 느끼는 고난

 

북한산의 경치는 아름다웠지만, 그 경치 속에서 지게를 메고 오르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다. 주우재는 “이런 고개를 넘으면서 이건 진짜 힘든 일이라는 걸 깨닫고 있다”라며 체험의 어려움을 강조했다. 이이경은 “이런 체험이 있기에 우리가 더 강해질 수 있다”라며 서로를 격려했다. 그들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서로를 지지하며,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려고 했다.

 

 

놀면뭐하니, 이이경이 '나는 솔로' 출연진을 만나다!

놀면뭐하니: 이이경과 '나는 솔로' 출연진의 특별한 만남MBC '놀면 뭐하니?'에서 이이경이 '나는 솔로' 출연진을 처음 만나는 모습과 멤버들이 보양 코스를 즐기는 이야기를 다룹니다.놀면뭐하니,

amtsori.tistory.com

 

최종 목표

 

두 사람은 북한산의 고개를 넘어, 물건을 배달해야 하는 최종 목표를 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서로의 체력과 정신력을 시험하며, 이 과정을 통해 진정한 지게꾼의 의미를 깨닫게 되었다. 주우재는 “이 경험이 제게 더 많은 것을 가르쳐줄 것 같아요”라며 진솔한 마음을 전했다. 체험이 끝나고 나면 그들이 어떤 변화가 있을지 기대가 된다.

 

방송 정보

 

주우재와 이이경의 북한산 지게꾼 체험은 그들의 반응과 경험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의 도전이 어떻게 펼쳐질지, 특히 주우재가 긴장한 모습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있다. 이번 방송은 11월 2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주우재와 이이경의 흥미진진한 체험과 더불어, 그들의 유머러스한 모습도 기대해 보자.

이번 방송은 이장우의 음악적 재능과 함께 그의 솔직한 일상도 담겨 있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장우가 어떤 곡으로 축가를 부를지, 그리고 그의 반응이 어떻게 전개될지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있다.

 

마무리

북한산 지게꾼 체험을 통해 주우재와 이이경은 서로의 한계에 도전하고, 그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이다. 이들의 도전은 단순한 체험을 넘어 더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시청자들에게도 큰 감동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도 이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된다.

 

 

꼭지 비틀어진 상의 입은 한예슬 근황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스경제=김근현 기자] 배우 한예슬이 근황을 공개했다. 28일...

m.newspic.kr:80

 

 

"무려 7년째 열애 중?"... 동성 연인 커플, 공식 석상 등장에 팬들 '충격' (딸에 대하여)

[오토트리뷴=윤민성 기자] 7년째 동성 연애 중인 배우의 사연이 공개돼 이목을 모으고...

m.newspic.kr:80

 

 

태그: #주우재 #북한산 #지게꾼 #놀면뭐하니 #MBC #체험 #이이경 #코미디 #예능 #도전

#놀면뭐하니 재방송 #놀면뭐하니 소현 #놀면뭐하니 wsg워너비 #놀면뭐하니 시청률 #놀면뭐하니 ott #놀면뭐하니 노래 #놀면뭐하니 진주 #놀면뭐하니 홍천 #놀면뭐하니 이상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300x250